Quantcast

‘좀 예민해도 괜찮아2’,누적조회수 900만뷰 돌파…뜨거운 인기 증명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좀 예민해도 괜찮아2’가 공개 3주만에 누적조회수 900만뷰를 돌파했다.

CJ ENM의 tvN D에서 방송되는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2(연출 김기윤, 고재홍/극본 이동희)’(이하 ‘좀예민2’)는 인턴십으로 처음으로 사회생활을 경험하게 된 취업준비생들이 회사 내부에 만연한 젠더 이슈들을 겪으면서 성 차별과 부조리한 문제를 인식하고 이를 극복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좀예민2’는 취업준비생들이 젠더 이슈를 마주하면서 생기는 어려움, 고민, 상처가 보여주는 인턴생활이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좀예민2’의 에피소드는 현재 5회까지 공개됐다.

그동안 공개된 에피소드들은 인턴들이 회사 생활을 하면서 피할 수 없는 생리현상부터 외모 자존감, 회식 자리 성희롱, 상사의 사적인 연락 등 사회 초년생들의 공감을 부르는 이야기로 이루어져 있다.

tvN D‘좀 예민해도 괜찮아2’ 포스터

공개된 지 3주만에 누적조회수가 900만뷰를 돌파함과 동시에 댓글수는 4만 7천여개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공감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29일 공개될 회차에서는 화장실 몰카를 다룬다. 

밤 늦게까지 사무실에 남아 최종 과제를 하게 된 유빛나(유혜인 역)가 화장실에서 수상한 복장의 남성과 마주친다. 

몰카범일 수 있다는 빛나의 의견은 팀내 다른 사원들과 갈등을 빚는다. 주인공들이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 나갈까.

‘좀예민2’의 연출을 맡은 김기윤PD는 “매회 유튜브 인기 영상 1위에 오르며 많은 관심과 애정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며 “콘텐츠가 담고 있는 메세지가 많은 분들에게 전달되고 있는 것 같다,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드릴 수 있는 진솔한 드라마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tvN D 디지털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2’는 매주 화, 금 오후 6시에 유튜브와 네이버, 페이스북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