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시 달라달라”…있지(ITZY), 데뷔 전날의 있지 조회 수 10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있지(ITZY)의 데뷔 전날 모습이 담긴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해 눈길을 끈다.

지난 25일 있지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EP3. 데뷔 전날의 있지!”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은 리더 예지의 슬레이트와 함께 시작됐다.

류진은 “데뷔 3일 전입니다. 떨리네요.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라며 심정을 전했다.

있지 멤버들은 트와이스 ‘OOH-AHH하게’와 데뷔곡 ‘달라달라’에 맞춰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를 통솔하는 예지의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연습할 때는 진지한 모습으로 임하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영락없는 소녀의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자아냈다.

유나는 “뮤비가 너무 좋은 반응이 나와서 좋아요. 관심 가져주셔서 사실 그것만으로도 너무 벅차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다른 멤버들 역시 길 가다가 노래 나오면 ‘달라달라’ 춤 바로 출 것 같아요라며 그들을 향한 관심에 기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있지(ITZY)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계속되는 모습에도 에너지 넘치는 그들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그들은 “감사한 것 잊지 않고 앞으로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주세요”라고 말하며 데뷔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류진 송지효 느낌난다ㅠㅠㅠㅠ 너무 이뻐”, “하 얘들아 하나같이 왜 이렇게 이쁘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27일 오전 9시 30분을 기준으로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2일 앨범 ‘IT’z Different’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그들은 데뷔 보름 만에 미국 빌보드의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다. 또 다른 수록곡인 ‘원트 잇’도 8위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조회 수 6000만 뷰를 넘긴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도 빌보드 유튜브 차트에서 2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이들이 앞으로 보일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