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밥백선생3’ 백종원표 깍두기 볶음밥 초간단 레시피…‘자취할 때 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과거 tvN ‘집밥백선생3’에서 공개된 깍두기 볶음밥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이날 백종원은 깍두기 볶음밥 레시피를 공유했다.

깍두기 볶음밥의 재료는 대파, 국거리용 소고기, 식용유, 깍두기, 진간장, 고추장, 고춧가루, 물, 밥, 참기름, 달걀프라이다.

tvN ‘집밥 백선생 3’ 화면 캡처

백종원표 깍두기 볶음밥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1. 대파, 국거리용 소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식용유를 넣어 볶는다.

2. 깍두기를 넉넉하게 넣고, 고추장 1숟갈, 고춧가루 2숟갈, 재료들이 잠길 정도로 물을 부은 후 진간장 3숟갈을 넣어 깍두기가 물러질 때까지 끓인다.

3. 국물이 졸면 밥을 넣어 골고루 비벼주며 볶다가 마지막에 참기름을 둘러준다.

4. 볶음밥을 넓게 펼쳐 눌려주고, 달걀프라이까지 올리면 완성.

이날 백종원은 물을 넣고 조리면서 볶으면 깍두기의 시원한 맛이 전체적으로 퍼질수 있다는 팁도 함께 전했다.

tvN ‘집밥 백선생 3’은 먹고살기 힘든 시대에 누구나 집에서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생활 밀착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11월 28일 종영했다.

한편, 백종원은 최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