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27일 일요일 (음력 1월 23일 평달) ‘오늘의 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27일 쥐띠는 지금의 노력보다 더한 노력을 하는 게 좋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멀지 않아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되니, 지금의 노력보다 더한 노력을 하는 게 낫겠다. 무엇보다도 적극성에서 인정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니, 평소보다 좀 더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는 게 좋을 것이다. 관직을 얻거나 시험에 응하려는 사람은 더욱 희망적이다.

소띠(85, 73, 61, 49년생)

외모에 신경 쓰기보다는 내면을 충실히 가꾸는 데 힘을 쏟는 게 좋겠다. 건강은 살아가는 데 최고의 자산이니 잘 관리해야 할 것이다. 그동안 돌보지 못한 몸에 투자하라. 자신에게 정작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심사숙고 하여 실행에 옮겨야 하는 날이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경쟁을 하게 되더라도 대립보다는 타협과 서로에 대한 조화가 후에 상대방은 물론 당신에게도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거나 조언을 해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오늘만큼은 상대방을 말보다는 자그마한 행동을 보여줌으로써 설득 하는 게 매우 유리하다. 후에 상대방으로부터 그 이상의 보답을 받게 될 것이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집안에 슬픔과 기쁜 일이 동시에 발생하니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할 것이다. 자신의 일보다 집안 일에 신경 쓰는 게 집안 뿐 아니라 오히려 훗날 당신의 앞날에 더욱 유리 할 것이다. 당장의 기쁨에 너무 도취되지 않도록 감정을 조절하는 게 좋겠으며 새로운 고민거리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으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라.

용띠(88,76, 64, 52년생)

신용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차분하게 대처한다면 큰 문제는 아니니 깊이 고심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새로운 일이 있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니 시도하도록 하고, 답답한 일이 있다면 그때 그때 풀어버리면서 자신감을 회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용이 몸을 풀기 시작하는 하루이겠다.

뱀띠(89, 77, 65, 53년생)

지나친 욕심은 손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늘 조심하는 게 좋다. 현실을 무시한 계획은 아무 의미가 없으니 사소한 일이라 생각 되더라도 한 번 더 생각하고 움직이는 게 좋겠다. 뜻하지 않은 경쟁자로 인해 조바심이 들 수 있으나 도와주는 사람도 나타나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뭐니뭐니 해도 겸손해서 해로울 건 없다.

말띠(90, 78, 66, 54년생)

어려운 일에 처한 상황이라면 가장 절실하게 필요한 것은 당신의 정신력이다. 이에 미리 약간의 휴식이나 기분전환 할 수 있는 것을 찾는 게 좋겠다. 나가는 금전을 생각하기 보다는 들어올 금전을 생각하며 처신한다면 생각보다 빨리 눈 앞에 서광이 비출 것이다.

양띠(91, 79, 67, 55년생)

자신에게 정작 필요한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움직이는 게 좋다. 오늘의 결정은 먼 미래 보다는 가까운 미래를 보고 결정함이 옳고 남의 손 보다는 자신의 손을 사용하는 게 더욱 성공 확률이 높다. 사람을 만날 때 동년배와의 만남은 되도록이면 피하는 게 유리하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말로 열 번 하는 것보다 행동으로 한 번 보여주는 게 상대방에게 더 큰 믿음을 줄 수 있다. 실천하지 않은 상황에서 입 만으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예술인은 세상에 이름을 알릴 기회를 만날 수 있으며, 주부는 자식 문제로 외출 할 일이 생긴다.

닭띠(93, 81, 69, 57년생)

물건을 팔고 사는 것도 순리대로 해야만 나중에 뒷말이 없는 날이다. 너무 많은 이익도 필요 없고 너무 많은 손해도 필요가 없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란 말을 상기해야 한다. 순리의 기운이 중요하게 작용함을 잊지 말라.

개띠(94, 82, 70, 58년생)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지 않도록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하는 게 좋겠다. 한편으로는 한가로이 누각에 앉아 시를 읊을 수 있어 좋은 하루가 되겠다. 연애중인 사람이라면 오늘 사랑에 목마른 당신에게 한줄기 빛처럼 희망의 속삭임이 들려올 수도 있겠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당신 앞에 처해 있는 어떤 일을 결정하기에 앞서 먼저 자신의 신변이나 주변부터 정리하는 게 좋다.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안정된 분위기에서 차분하게 생각하여 결정 해야 이익이 있을 것이다. 또한, 힘든 일이 생긴다면 주위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으니 크게 개의치 않아도 되겠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