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여심 홀리는 ‘사제즈’, 검은사제들’ 강동원-‘손 더 게스트’ 김재욱-‘프리스트’ 연우진-‘열혈사제’ 김남길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2.26 18: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해당 순서는 프로그램 방영 순입니다.

검은 사제복을 휘날리며 여심을 흔들고 있는 ‘사제’들이 왔다.

극 중 매력넘치는 비주얼을 뽐내며 여심폭격기로 활약하고 있는 이들은 누구일까.

강동원-김재욱-연우진-김남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바로 강동원-김재욱-연우진-김남길이 그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가톨릭 사제 역을 맡아 남다른 사제핏을 과시하기도 했다.

강동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영화 ‘검은사제들’ 최부제 역 강동원

대한민국 대표미남으로 꼽히고 있는 배우 강동원은 2003년 MBC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로 데뷔했다.

이후 ‘늑대의 유혹’ 정태성 역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그는 ‘전우치’, ‘초능력자’ 등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력을 뽐냈다.

그러던 중 2015년 영화 ‘검은사제들’ 속 최부제 역을 맡게된 강동원은 당시 ‘종소리가 들리는 비주얼’로 화제를 끌기도 했다.

극 중 신학교 7학년에 재학 중인 최준호(아가토) 는 학장 신부의제안을 받아들여 김 시부의 보조사제를 맡게된다.

개봉 전부터 “강동원이 사제복을 입은 영화”로 입소문을 탔던 해당 영화는 당시 강동원이 “800만 관객 돌파시 사제복을 입고 무대인사를 하겠다”고 말할 정도로 인기가 엄청났다.

15세이상 관람가 판정을 받은 영화 ‘검은사제들’은 누적 매출액 42,407,832,092원을 달성했으며 5,442,553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했다.

한편 강동원은 ‘검은 사제들’ 이후 ‘골든슬럼버’, ‘인랑’에 출연했다.

또 ‘검은 사제들’의 장재현 감독은 2019년 2월 ‘사바하’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재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재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손 더 게스트’ 최윤 역 김재욱

배우 김재욱은 모델 출신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를 통해 배우로써 데뷔했다.

그는 2007년 ‘커피프린스 1호점’ 이후 ‘손 the guest’를 통해 배우 김동욱과 두번째 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극 중 최윤(마테오)은 가톨릭 신자의 막내로 태어나 구마 사제로 활동한다. ‘손 ’을 좆으며 자신의 과거와 현재를 송두리째 흔들어놓은 사건을 파헤치는 인물.

방영 당시 김재욱이 들고다니는 묵주가 품절되는 등의 헤프닝이 일어나기도 했다.

당시 ‘완벽한 사제복핏’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그는 인터뷰 당시 “멋을 낸다기 보다는 최윤같은 느낌을 가지고 가자는 생각이었다”고 답한 바 있다.

한편 ‘손 더 게스트(손 the guest)’는 1화 1.6%의 시청률을 시작으로 마지막화 4.1%를 기록하며 종영했다.

연우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연우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프리스트’  오수민 역 연우진

배우 연우진은 지난 2009년 영화 ‘친구 사이?’로 데뷔했다.

이후 ‘신데렐라 언니’로 안방극장에 데뷔한 그는 ‘7일의 왕비’, ‘이판사판’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뽐냈다.

2018년 OCN드라마 ‘프리스트’ 속 오수민 역을 맡게된 그는 신념을 지키려는 구마사제의 모습을 연기했다.

극 중 오수민(미캉엘)은 비공인 구마 사제들의 결사인 634레지아의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과거 구마시기를 놓쳐 어머니를 잃은 기억이 있는 인물.

‘프리스트’는 방영 당시 여타 드라마와 차별화된 톼마방식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프리스트’는 1화 2.2%의 시청률을 시작으로 마지막화인 16회에서는 2.7%를 기록했다.

김남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남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열혈사제’  김해일 역 김남길

배우 김남길은 2003년 MBC 3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내 이름은 김삼순’, ‘제5공화국’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뽐냈다.

그러던 중 2009년 MBC드라마 ‘선덕여왕’ 속 비담 역을 맡은 그는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각인시켰다.

현재 김남길은 지난 15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열혈사제’ 속 김해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 중 김해일(미카엘)은 과거 국정원 대테러 특수팀 요원이었으며 현재는 성격 더러운 가톨릭 사제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이다.

드라마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한편 ‘열혈형사’는 1화 10.4%의 시청률을 시작으로 23일 방영된 8회에서는 15.7%를 기록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