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하이스쿨’ 이시후, 약골 ‘고천식’ 역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신예 이시후가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가제)(극본 이재연/연출 성준해 이은미)을 통해 청춘스타로 발돋움 한다.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영화 ’스토커‘ 및 각종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신예 이시후가 오는 6월에 방송 예정인 ’하이스쿨-러브온‘에 캐스팅돼 안방극장에 신선한 눈도장을 찍는다.
 
‘하이스쿨’ 이시후 / 엠지비엔터테인먼트
‘하이스쿨’ 이시후 / 엠지비엔터테인먼트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
 
극 중 이시후는 천국고등학교의 은따이자 약골로 통하는 고천식 캐릭터로 분한다. 몸도 약하지만 마음은 더 유약한 그는 시청자들의 보호본능을 일으킬 예정. 특히, 자신에게 잘해주는 세계(우현 분)와 친해지고 싶어 고군분투 할 그는 성 정체성을 겪는 사춘기 고등학생의 심리를 대변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이시후는 여심(女心)을 뒤흔드는 부드러운 외모의 소유자로서 시청자들의 눈호강까지 톡톡히 책임진다고.
 
‘하이스쿨’ 이시후 / 엠지비엔터테인먼트
‘하이스쿨’ 이시후 / 엠지비엔터테인먼트

이에 이시후는 “배우로서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기쁜 마음이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고 연기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후는 최근 퀴어 영화 ’애타는 마음‘의 주인공 ’현준‘으로 파격적인 연기 신고식에 나섰으며 올 하반기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