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이달의 소녀 하슬, 외조모상…스케줄 일부 불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이달의 소녀 하슬이 외조모상을 당했다.

26일 오후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하슬양의 외할머니께서 25일 별세하셨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하슬은 지난 25일 컴백 스케줄을 소화하던 도중 외할머니가 위독하시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지방으로 내려갔으나 도착할 무렵 별세하셨다는 비보를 접했다.

예정된 스케줄 소화를 위해 서울로 돌아온 하슬은 26일 SBS MTV ‘더쇼’ 사전 녹화를 마친 후, 외할머니의 빈소를 찾는다. 이로 인해 TBS ‘팩트인스타’ 생방송과 ‘더쇼’ 본방송, 퇴근길 라이브에는 부득이하게 불참한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이어 소속사는 “하슬양은 어릴 적부터 무척 자신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외할머님의 별세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으며, 가족 및 친지분들과 함께 깊은 슬픔을 나눌 예정이다”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또한 깊은 슬픔에 빠진 하슬양을 위해서도 심심한 위로와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슬이 속한 이달의 소녀는 지난 19일 발표한 [X X]의 타이틀곡 ‘Butterfly’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하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이달의 소녀 하슬양의 외할머니께서 25일 별세하셨습니다. 하슬양은 25일인 어제 컴백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외할머님이 위독하시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지방으로 내려갔으나 도착할 무렵 별세하셨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됐습니다.

이후 25일 밤 다시 서울로 올라온 하슬양은 현재 SBS MTV ‘더쇼’ 사전녹화를 마치고 외할머님의 발인에 참석하기 위해 오늘(26일) 다시 외할머니의 빈소가 마련된 지방으로 내려갈 계획입니다. 이로 인해 26일 하슬양이 참석할 예정이었던 TBS ‘팩트인스타’ 생방송 및 SBS MTV ‘더쇼’ 본방송과 퇴근길 라이브는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하슬양은 외할머님의 발인을 치른 후 서울로 다시 올라올 계획이며 향후 스케줄 참석 여부는 추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하슬양은 어릴 적부터 무척 자신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외할머님의 별세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으며, 가족 및 친지분들과 함께 깊은 슬픔을 나눌 예정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또한 깊은 슬픔에 빠진 하슬양을 위해서도 심심한 위로와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