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랜선라이프’ 홍사운드, 청주 미친 만두+송주 물냉면 ASMR…“10분 참았다가 다시 드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랜선라이프’ 홍사운드가 펼친 청주 미친 만두와 송주 물냉면 ASMR방송이 화제다.

홍사운드는 ASMR 먹방 영상을 업로드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그는 지난해 12월 27일을 기준으로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현재 구독자는 110만 명이다.

홍사운드 채널의 콘텐츠는 먹는 소리를 리얼하게 느낄 수 있는 ‘리얼 사운드 먹방’, 예전에 먹었던 음식의 추억과 맛을 공유하는 ‘미분일기’, 리얼 사운드 먹방을 하면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긍정 부스터’가 있다.

홍사운드는 지난해 6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미친 만두로 죽을 뻔한 걸 송주 물냉면이 살려줌...ㅠㅠ 리얼사운드 먹방”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홍사운드는 맵기로 유명한 청주 미친 만두와 송주 물냉면 ASMR 방송을 펼쳤다.

만두를 먹은 후 그는 “아는 형님이 안 매운맛도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네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홍사운드 유튜브 화면 캡처

이어 매운 만두를 먹고 맵긴 한데 맛있게 맵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드디어 청주 미친 만두를 먹은 홍사운드는 말을 잇지 못하며 연일 냉면을 들이켰다.

그는 “이건 진짜 미쳤어요. 다른 건 매운데 이거는 아파요 너무”라며 “나 지금 만두가 내 몸 어디에 있는지 알 것 같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사운드는 식감이 너무 좋고, 처음 먹었을 때보다 덜 맵다라며 계속해서 만두 먹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그는 또 드시고 싶으면 바로 먹지 말고 꼭 10분 뒤에 드세요라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홍사운드님은 설명 간단하게 하고 바로 드셔서 더 좋아요!”, “오늘 오프닝도 꿀잼”, “미안해요. 매워하는 거 보는데 왜 이렇게 재밌죠?”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26일 오전 10시 29분을 기준으로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그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해 그간 밝히지 않았던 마이크의 위치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사운드가 출연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최근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주 화요일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