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열혈사제 윤계상♥’ 이하늬, 영화 ‘극한직업’ 멤버들과 함께 황정민 공연 관람 인증샷 공개 “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이하늬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한직업형제들과 공연관람.딱 1년 전 우린 정민선배의 #리처드3세 를 보고 아무말 없이 우린 다같이 연습실을 갔었드랬지..1년 뒤 이렇게오니 감회가 새롭네. 우리의 알파와 오메가 황정민선배님 최고!#연극 #오이디푸스 #황정민 #배해선 #정은혜 #최고(1년전인데.. 사진은 한 10년전같은 ㅎ;; 옷은 같아보이지만 2018, 2019 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극한직업’ 이동휘, 공명, 류승룡, 진선규 그리고 황정민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행복해 보이는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보기좋습니다”, “훈훈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화 ‘극한직업’은 지난 1월 23일에 개봉했으며 관객수 15,482,363명을 기록했다.

한편, 이하늬와 윤계상은 지난 2013년부터 공개 열애를 했다.

이하늬는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했으며 1983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다. 그는 미스유니버스 출신이다.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하늬 인스타그램

윤계상은 1978년 12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다. 둘은 5살 차이 난다.

이하늬가 출연하는 드라마 ‘열혈사제’는 매주 금,토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열혈사제’는 15세이상 관람가이며 연출 이명우 극본 박재범이다.

시청률은 15.7%(닐슨코리아 제공)이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며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 금새록 등이 출연한다.

‘열혈사제’는 당초 월화드라마로 방영할 예정이었지만,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운명과 분노’ 후속작으로 옮겨지고, 동시에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가 폐지되면서 프로그램 개편에 따라 새로 신설된 금토드라마로 편성이 최종 확정되어, 2019년 2월 15일부터 방영을 개시했다.

‘열혈사제’는 총 40부작이며 현재 8회까지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