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닐로, 신곡 ‘미운날’ 신시간 음원차트 상위권 기록…음원 사재기 논란 잠재울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닐로(Nilo)가 다시 한 번 음원 차트 정상에 우뚝 섰다.

지난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닐로의 새 디지털 싱글 ‘미운 날(The day, I hate myself)’은 26일 현재(오전 9시 기준) 소리바다, 엠넷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며, 멜론, 벅스, 지니, 올레에서도 2위를 달리고 있다.

앞서 지난해 ‘지나오다’가 역주행으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그러나 새벽 시간대 차트에 올라 ‘음원사재기’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소속사는 증거를 제시하며 의혹을 부인했으나 논란은 좀처럼 잠잠해지 않았다. 

문체부 역시 정확한 결론을 내리지 못해 대중들은 100% 확신을 하지 못했다. 

이런 가운데 닐로 컴백 소식이 알려지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닐로/리메즈엔터테인먼트 제공
닐로/리메즈엔터테인먼트 제공

닐로는 발매 동시 현재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로써 닐로는 지난해 상반기 음원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EP 1집 ‘어바웃 유(About You)’ 타이틀곡 ‘지나오다’에 이어 신곡 ‘미운 날’로 다시 한 번 음원 차트 최정상 등극에 성공했다.

추후 발표 예정인 닐로의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 ‘미운 날’은 풍부한 감성의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매력적인 발라드곡으로, 지난해 묵묵히 자신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자작곡이다.

특히 ‘미운 날(ME)’과 미운 날(DAY)’이라는 이중적 의미가 담긴 제목을 사용해 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닐로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히 담아냈다.

닐로는 음원 공개 직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미운 날'이 발매 됐다. 실망시켜드리지 않으려고 정말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다. 듣고 조금이라도 좋게 느껴주신다면 그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할 것 같다. 절 믿고 항상 응원해준 분들 바닐로(팬클럽) 항상 고맙다”며 신곡 발매 소감과 더불어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닐로는 새 미니앨범 막바지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