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 아침’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의 ‘백종원♥’ 소유진, “진유에게 심쿵”…‘한가인♥’ 연정훈 “붙잡여 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 아침’에서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의’의 촬영 현장을 찾아 ‘백종원♥’ 소유진와 ‘한가인♥’ 연정훈 등의 배우 인터뷰를 가졌다.

26일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서는 곧 종영을 앞둔 MBC 일요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뤘다.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다음달 3일 77화부터 마지막화 80화까지 방영해 종영하는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으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다룬 드라마다. 주연으로 소유진, 연정훈, 윤종훈 등이 출연한다.

메인 주인공 임치우를 연기한 소유진은 “진유에게 설렜던 적이 있나요?”라는 질문에 “심쿵 포인트가 있어요. 한 번 웃으면 진자 오빠가 설레게 한다. (제가) ‘시청자 분들도 난리 나겠다’고 한다. (연기)하면서도 알겠다. 

임치우와 로맨스를 이어가는 최진유를 연기한 연정훈은 해당 역에 대한 싱크로율에 대해 60% 정도 되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연정훈은 또 아내 한가인에 대한 질문에 “엄청나게 붙잡혀 산다. 남자라면 집에 있는 아내를 위해서 희생도 할 줄 알아야 가정이 편안하다”고 강조하며 미소를 보였다.

‘내 사랑 치유기’가 최고 시청률 16%를 찍은 장면은 임치우와 최진유가 고장이 난 차에서 단둘이 남게 된 묘한 감정을 서로 느끼는 장면이다. 두 배우도 각자 명장면을 꼽았는데, 연정훈은 편의점에서 만나는 장면들을 언급했다.

반면 소유진은 두 사람이 고깃집에서 소고기를 구워 먹는 장면을 꼽으며 “남편(백종원)이 제대로 고기 구워 먹을 줄 안다며 칭찬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정훈과 소유진은 “종영이 정말 얼마 안 남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치우가 웃을 수 있을지 같이 지켜봐 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고 입을 모아 시청자에게 인사를 전했다.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