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필모와 결혼’ 서수연, 그는 누구?…나이-직업-집안 ‘임신은 아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지난해 9월 16일 첫 방송된 TV조선 리얼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을 키웠고, 지난 12월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지난 9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손현주, 이종혁, 지창욱 등 많은 스타들이 모여 축하 인사를 전했다. 

서수연, 이필모 부부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오는 등 행복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서수연, 이필모의 집안, 직업, 나이, 임신 등이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서수연 인스타그램
서수연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급작스러운 결혼이 임신 때문이 아니냐는 일부 누리꾼들의 추측 때문이었다. 이에 이필모, 서수연은 방송에서 임신설에 대해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서수연은 국민대학교 디자인과를 전공 후, 강사로도 활동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서수연은 친 오빠와 함께 서울 강남구에 자리잡은 레스토랑 ‘아티초크0125’을 운영하고 있다.

서수연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인 이필모와는 14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서수연의 남편 이필모는 1999년 영화 ‘쉬리’를 시작으로 ‘아리랑’ ‘사물의 비밀’ ‘슈퍼맨 강보상’ 등에 출연했다. 또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빛과 그림자’ ‘가화만사성’에서 주연을 맡으며 인지도를 쌓았다.

현재 두 사람이 프로그램 하차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