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강주은♥최민수, 신혼 같은 풋풋함 묻어나는 일상…‘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2.25 12: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인 강주은과 최민수가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강주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긴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들은 커플 헬멧을 쓰고 아이같이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느껴지는 서로를 향한 그들의 애정이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 분 이 세상에 아름다운 빛을 선사하시고 계세요 넘 이뻐요”, “동상이몽에서 보니까 넘 좋네요 ㅎㅎ”, “항상 보면 힘이 넘치고 멋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주은 인스타그램
강주은 인스타그램

강주은의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이며 최민수의 나이는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 58살이다.

두 사람은 9살 나이 차이가 난다.

그들은 SBS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이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다음은 강주은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살다 보면 우리에게 숨 쉴 수 있는 환경은 더욱더 소중하게 느껴지네.

그래서 한강이라는 곳은 언제나 나의 마음의 대단한 휴식과 위로를 줄 수 있는 귀한 환경이지.

이런 이유로 내가 보통 혼자 즐겼던 곳을 모처럼 오늘은 발렌타인 데이에 우리 민수에게도 (눈 질끈) 나눴네 ㅋ (내가 쉬는 곳인데!)

어린 시절에 내가 너무 좋아했던 그네 타는 것을 뒤 늦게 우리 민수하고도 즐겨 탈 수 있었네.

어린 시절로 언제라도 함께 돌아갈 수 있는 내 인생 파트너. 반갑네.

근데 한 사람은 철 안 든 어린 시절에서 벗어나가는 연습만 남아있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