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쓰 코리아’ 공식 포스터 공개… “한국밥 먹고픈 외국인임니다”웃음+감동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미쓰 코리아’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25일 tvN ‘미쓰 코리아’는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와  공식 티저를 공개했다.

tvN ‘미쓰 코리아’는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Cook stay)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저마다의 이유로 한국을 떠났지만 여전히 한국의 맛을 잊지 못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에게 한국 음식을 요리해주는 대신 그의 집에서 하룻밤 머물며 이야기를 나누는 이역만리 집-밥 교환 프로젝트 인 것. 

한고은, 신현준, 조세호, 박나래, 광희, 돈스파이크, 신아영, 장동윤이 게스트로 출연하고 ‘짠내투어’의 손창우PD가 연출을 맡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tvN ‘미쓰 코리아’ 공식 포스터
tvN ‘미쓰 코리아’ 공식 티저

또한 닭볶음탕을 그리워하던 외국인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유발했던 첫 티저에 이어 재치있는 두번째 티저 영상도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해 손창우PD는 “프로그램의 제목은 I Miss Korea(나는 한국이 그립다)라는 문장에서 따왔다, 한국을 그리워 하는 이들을 위해 마음을 다해 맛으로 위로를 전할 예정, 출연진 또한 한국과 한식을 그리워하는 이들에게 한국의 정을 나누고 향수병을 잠시나마 낫게 해주고 싶다는 의지와 설렘으로 가득차 있다. 그리움이라는 정서를 한식 요리 대결로 유쾌하게 그려내며 웃음과 즐거움, 감동까지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tvN ‘미쓰 코리아’는3월 24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