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영,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콘셉트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진영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10Star(텐스타)’ 3월 호 표지를 장식했다.

25일 ‘10Star(텐스타)’는 진영과 함께한 3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I am 진영’이라는 콘셉트로 프로듀서, 가수는 물론 배우로 도약한 진영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진영 / 텐스타
진영 / 텐스타

진영은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밝은 톤의 의상부터 슈트, 트레이닝 복 등 다양한 의상을 입고 까도 까도 끝없는 양파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진영 / 텐스타
진영 / 텐스타

특히 연기를 하듯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 의상 분위기에 맞는 포즈를 자유자재로 펼쳐 보여 지켜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진영 / 텐스타
진영 / 텐스타

이어진 인터뷰에서 진영은 ‘내안의 그놈’이 올해 첫 손익분기점을 넘긴 한국 영화가 된 것에 대해 “첫 단독 주연 영화다. 안 되면 내 탓이라는 생각 때문에 사실 걱정도 부담도 많았다”며 “잘 돼서 정말 감사하고 배우들끼리도 많이 들떴다”고 말했다.

진영 / 텐스타
진영 / 텐스타

댓글과 리뷰를 꼼꼼히 찾아본다는 진영은 이번 영화의 평에 대해 “좋은 것도 나쁜 것도 50%씩만 받아들인다”며 “나쁜 댓글이 있어도 이제는 상처받지 않는다”며 성숙한 태도를 보였다.

진영 / 텐스타
진영 / 텐스타

또한 ‘내안의 그놈’처럼 누군가 내 안에 들어와 대신 일을 해주기를 바란 적이 있느냐고 묻자 진영은 “당연히 있다”면서도 “그렇지만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일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고 싶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진영 / 텐스타
진영 / 텐스타

진영은 최근 서울시가 제작한 웹드라마 ‘풍경’에서 어릴 적 미국으로 입양된 뒤 작가가 되어 한국에 돌아온 다니엘 역을 맡아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줬다. 

그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좀 더 성장하려면 더 새롭고 깊이 있는 역할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풍경’의 대본을 읽으면서 많이 울었고, 촬영하면서도 많이 울었다. 화려한 삶이지만 그 안에 아픔이 많이 느껴진 캐릭터였다. 이제까지 보여드리지 못한 가족적인 이야기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진영 / 텐스타
진영 / 텐스타

진영은 Mnet ‘프로듀스 101’에서 걸그룹 곡을 작곡하며 대중에게 프로듀서, 작곡가로의 면모를 각인시켰다. 그는 “아이오아이의 ‘벚꽃이 지면’은 (자신의) 긍정적인 면이 묻어난 곡”이라며 앞으로도 “내가 보는 시선들, 평범한 우리가 느낄 수 있는 시선으로 곡을 만들 것”이라며 음악 활동에 변치 않은 애정을 드러냈다. 

팬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도 전했다. 그는 “내가 뭘 하든 지켜주고 믿어주는 사람들, 어떤 식으로 감사하다고 말해도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진영 / 텐스타
진영 / 텐스타

지난해 소속사를 옮기고 개인 활동을 시작한 진영은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촬영을 마치고 공개를 앞두고 있다. 

진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10Star' 3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