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팔색조 매력”…박서준, 런던서 함께한 유쾌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박서준의 유쾌한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25일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9년 3월 호에서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의 일부를 공개했다.

박서준 / 데이즈드

데이즈드의 고향이기도 한 런던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박서준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션 아이콘의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박서준 / 데이즈드

특히 그의 우월한 비율과 남다른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런던은 작년 가을에 오고 이번이 두 번째예요. (손)흥민이 얼굴도 볼 겸 오고 싶었어요”라고 말하며 토트넘 홋스퍼 FC의 손흥민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지난해 말 크랭크업 한 영화 ‘사자’에 관한 질문에는 “아마 올 하반기에 개봉할 거 같아요. 몸이 정말 힘든 역할이었는데, 아마 박서준에게서 처음 보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박서준 / 데이즈드

이어 모든 촬영이 끝나면 후련하기보다는 늘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하며 웃었다.

단지 일이 재미있어서 쉬지 않고 일하고 싶다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9년 3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