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랩’ 성동일, 임화영이 탄 차량이 폭발에 ‘충격’…이서진은 정체 숨기고 서영희 토막시체보고 ‘슬픈 척 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트랩’에서 성동일은 임화영이 탄 차량이 폭발하고 중상을 입자 충격당하고 이서진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아내 서영희 토막시체를 보고 슬픈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하는 OCN 드라마 ‘트랩’에서는 우현(이서진)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 서영(임화영)이 브레이크가 고장난 차를 타고 가다가 사고가 났다. 

 

OCN‘트랩’방송캡처
OCN‘트랩’방송캡처

 
서영(임화영)은 동국(성동일)에게 우현(이서진)의 정체를 밝히지 못하고 “우리가 완전히 놓친 1mm가 있었어요”라는 말 밖에 하지 못한채 차는  길 아래로 추락하고 말았다.
 
서영은 차에서 간신히 빠져 나오던 중 차량은 폭발했고, 타오르는 불꽃 속에 서영까지 갇혀버렸다.
 
그 가운데 거울에 자신의 얼굴을 비쳐보던 우현(이서진)은 서영의 말을 떠올리며 “그렇게 어색했나”라며 입꼬리를 올렸다.
 
결국 우현(이서진)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고 목숨을 위협받게 된 서영(임화영)은 중환자실에서 사경을 헤매게 됐고 동국(성동일)은 마음이 아팠다.
 
한편, 우현은 홍대표(오륭)측에 의해 도움을 받았다는 것이 드러났고 아내 연수(서영희)의 토막시체가 발견됐지만 확인하면서 슬픈 척 연기를 했다. 
 
동국(성동일)은 우현(이서진)의 정체를 모른채 연대감을 느끼며 말까지 놓으며 친근하게 다가서고 우현은 동국에게 서영의 상태가 어떤지 물어보며 자신의 정체를 숨겼다.
 
동국(성동일)은 스트레스로 정신과를 다시 찾게 되고 집을 나와서 가족과 떨어져서 살기로 했다.
 

또 성범(장성범)은 예전에 알았던 조선족 킬러를 찍는 프로젝트를 하는 유튜버를 만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OCN 드라마‘트랩’은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