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에게 “여보” 형수님 부르던 하하도 ‘깜짝’…꽝손 유재석 강력하게 빨아들이는 구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김종국이 송지효에게 여보라고 부르고 유재석이 또한번 꽝손을 인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하하, 전소민, 양세찬과 함께 '위대한 쩐쟁' 레이스를 진행했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멤버들은 팀을 짜서 시민들과 미션을 진행했고 스튜디오에 모이게 됐다.
 
송지효는 김종국과 또다시 묘한 커플 기류로 몰아가면서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송지효는 앞서 이미 '월요 커플'로 개리와 러브라인이 있었는데 송지효 마저 “개리는 이미 간 사람이라며 개리와의 러브라인을 잊었다”고 말했다. 
 
특히 김종국은 그간 멤버들의 열렬한 몰아가기에도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이날만큼은 송지효에게 여보라고 부르며 다가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미션을 수행하고 있던 멤버들은 김종국의 돌발 여보발언에 충격에 휩싸인 듯 말문이 막혔다.
 
급기야 꾹지효 커플을 응원하던 하하조차 당황하는 모습이 나왔다. 
 
한편, 김종국은 100만원을 만들면 탈출하는 미션을 수행하면서 100만원 미션을 달성했다.
 
이를 본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꾸꾸까까'라는 애교를 부렸고 하하는 '새벽 몽둥이' 찬스권을 써서 김종국에게 50만원을 받게됐다.
 
또 유재석과 이광수는 통아저씨 게임을 하면서 꽝손대결을 했고 유재석이 걸리는 통아저씨를 이광수에게 뽑게 했다.
 

유재석은 절 강력하게 빨아들이는 구녕(?)이 있었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