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유재석, 양세찬 배신에 전소민과 팀 결성…김종국에게 애교 발사와 이광수와 꽝손대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이 양세찬에게 배신을 당하고 전소민과 팀결성을 하고 김종국에게 애교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하하, 전소민, 양세찬과 함께 '위대한 쩐쟁' 레이스를 진행했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이번에는 맴버들에게 자율적으로 팀을 결성하는 미션이 진행됐는데 팀원을 모으기 위해 눈치 싸움을 벌였다.
 
특히, 유재석은 가장 먼저 막내 양세찬에게 전화를 걸어 팀 결성을 도모했고, 양세찬을 철썩 같이 믿고 약속장소로 이동했다.
 
하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양세찬은 오지 않았고, 뒤늦게 배신당한 걸 알아챈 유재석은 허탈한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막내 양세찬에게 뒤통수를 맞은 유재석의 굴욕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결국 유재석은 전소민과 팀을 이뤄서 시민들과 게임을 하기로 했고 양세찬은 송지효와 팀을 짰다.
 
전소민과 유재석은 각각 시민들과 짝을 이뤄서 볼링 대결을 유재석팀이 선전했다.
 
한편, 이광수는 하하로 팀이 되서 시민들과 3.6.9.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유재석은 이광수와 함께 그동안 방송 조작이 아니냐는 의심을 살 정도로 놀라운 불운을 선보였다.
 
심지어 이광수는 바로 지난 달 방송의 '달걀 복불복' 미션에서 30개의 달걀 중 단 하나의 날달걀에 당첨되기도 했다.
 
이번에는 유재석은 이광수와 함께 통아저씨 미션을 하게 됐고 이광수는 “제발 통아저씨가 나올 것 같은 구멍 하나만 알려 달라”고 사정했다. 
 

또 유재석은 이어진 미션에서도 김종국에게 잘보이기 위해서 평소에도 할 수 없는 애교를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