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이 된 남자’여진구-김상경-장광-이규한-윤종석, 훈훈한 현장 비하인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왕이 된 남자’ 여진구-김상경-장광-이규한-윤종석의 훈훈함이 돋보이는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4일  tvN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여진구(광대 하선 역)-김상경(도승지 이규 역)-장광(조내관 역)-이규한(주호걸 역)-윤종석(장무영 역)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는 여진구의 다정다감한 매력이 시선을 끈다. 

여진구는 환한 웃음을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극중 정치적 동반자로 뜻을 모은 여진구와 김상경은 길고 긴 상소문을 함께 맞들며 현장 비하인드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다.

 이밖에도 장광-이규한-윤종석의 함박 웃음이 시선을 집중하게 만든다.

장광은 목도리와 장갑으로 꽁꽁 둘러쌌지만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극중 익살꾼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규한은 카메라 앞에서 재밌는 표정을 지으며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어 윤종석은 극중 무뚝뚝하고 과묵한 모습과는 달리 해맑은 웃음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tvN ‘왕이 된 남자’ 비하인드 컷

 이에 ‘왕이 된 남자’ 측은 “배우들이 서로를 배려하며 끈끈한 팀워크 속에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이 같은 배우들의 남다른 케미가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겨 좋은 장면들이 탄생하는 것 같다”고 밝힌 뒤 “앞으로 남은 3회 동안 절정을 향해 휘몰아치는 전개가 펼쳐질 것이다, 반정 세력에 맞서 더욱 끈끈해질 ‘왕하선파’의 활약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