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 남우현, 뮤지컬 ‘그날들’ 첫 공연 기립 박수…‘남무영의 매력’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2.24 10: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그날들’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3일 뮤지컬 ‘그날들’ 서울 공연에서 남우현은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남우현이 맡은 무영 역은 여유와 위트가 넘치는 자유분방함을 표현함과 동시에 비상한 머리와 탁월한 실력을 갖춘 경호원으로서의 믿음직스러움도 보여준다.
 
사랑하는 그녀를 끝까지 지키고자 하는 무영의 진심을 연기하는 눈빛은 ‘심(心)스틸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고(故) 김광석이 부른 주옥같은 노래들과 함께 그려냈다. 지난 2013년 초연 당시부터 호평받으며 수년째 관객과 만나고 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의 메인보컬로 풍부한 음색과 시원한 고음 창법이 무기인 남우현. 그의 진가가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아낌없이 드러났다.
 
2012년 ‘광화문 연가’를 시작으로 ‘아이 러브 유’, ‘바넘-위대한 쇼맨’까지 차근차근 경력을 쌓아온 그.
 
남우현은 이번 ‘그날들’을 통해 연기와 노래 포텐을 터트리며 ‘남무영’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 냈다.
 
공연 막바지 많은 관객은 남우현의 연기와 노래에 눈물을 흘리며, 기립박수를 아끼지 않았던 후문이다.
 

첫 공연을 마친 남우현은 소속사를 통해 “연습을 하면서 제가 연기하는 ‘무영’ 역을 어떻게 하면 관객들이 즐겁고 신나게 무대를 즐기실 수 있을까 많이 고민했던 것 같다”며 “관객들이 저의 연기와 노래를 통해 ‘무영’이라는 캐릭터를 충분히 공감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남우현이 ‘무영’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뮤지컬 ‘그날들’은 5월 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