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진짜 살인자 이영석 알아보고…이혜숙은 빵집에서 난동부리고 박성훈은 “최수종 죽이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최수종이 빵집 주변을 맴도는 이영석을 보고 과거의 사채업자를 떠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KBS2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수일(최수종)은 빵집 앞에 있는 노숙자(이영석)를 보고 과거 사채업자였던 “양사장이 아니냐”고 물었다.
 

KBS2‘하나뿐인 내편’방송캡처
KBS2‘하나뿐인 내편’방송캡처

 

하지만 노숙자(이영석)는 수일(최수종)에게 “사람 잘못 봤다”라고 하며 서둘러 자리를 피했고 수일(최수종)은 사채업자의 행방을 수소문하고 다녔다.
 
한편 홍실(이혜숙)은 수일(최수종)이 홍주(진경)를 놓아주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수일(최수종)의 빵가게로 찾아갔다.
 
홍실(이혜숙)은 수일에게 “네 남편을 죽여놓고 어떻게 내동생을 넘 봐.  홍주 어디있어?”라고 물었다.
 
그러자 수일(최수종)은 “홍주씨는 여기 없다”라고 답했고 홍실(이혜숙)은 빵 가게를 난장판을 만들었다.
 
그때 들어온 도란(유이)과 태풍(송원석)은 깜짝 놀랐고 “딸과 엄마가 번갈아 가며 난동을 부리냐”라고 하며 말렸지만 소용이 없었다.
 
태풍(송원석)은 홍실을 말리기 위해서 경찰서에 신고를 했고 모두 경찰서에 가게 됐다.
 
홍실(이혜숙)은 경찰이 기물파손과 폭행죄가 될 거라고 말하자 이에 홍실은 인정을 못하고 화를 냈다.
 
경찰서에 온 고래(박성훈)는 홍실(이혜숙)의 모습을 보고 마음이 아팠지만 집으로 와서 “앞으로도 계속 빵집에 갈거냐”라고 물었다.
 
이어 고래(박성훈)은 “어머니가 원하시는 거면 지금 당장 그 사람을 죽이겠다”라고 하며 뛰쳐나갔고 홍실과 다야(윤진이)는 달려나가 울면서 말렸다.
 
또 은영(차화연)은 홍주(진경)에게 전화를 해서 홍실이 빵집에서 한 행동을 알려줬고 홍주는 홍실을 찾아갔다.
 

홍주(진경)는 홍실(이혜숙)에게 무릎을 꿇고 “제발 부탁이니 강선생님 괴롭히지 말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하나뿐인 내편’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