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과거 중국 텐진에서 직업?…보이스피싱·밀수출 온갖 추측 난무→제작진 끝내 공개N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골목식당’에 출연한 홍탁집 아들 과거 직업과 관련해 의견이 분분하다.

과거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방터시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엄마와 아들이 운영하는 홍탁집을 찾아 관찰했다.

시식 전 백종원은 엄마와 아들이 어떻게 요리를 준비하는지 모니터했다. 그 결과 열심히 준비하는 어머니와 달리 아들은 정리에 미숙한 모습이었다.

백종원은 홍탁집 아들과 직접 대화를 시도해 과거 어떤일을 했는지 물었고 홍탁집 아들은 “중국 텐진에 있었다. 수출일을 했다. 노코멘트 하면 안되냐”라고 대답했다.

이에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홍탁집아들은 과거 방송에서도 여전히 불성실한 태도를 보여 비난을 받았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캡처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캡처

열심히 해보겠다는 약속과 달리 카메라가 켜져 있을 때만 하는 척의 태도를 보였던 것.

이같은 사실이 밝혀지며 백종원은 “솔루션을 제대로 못할 바엔 지금 끝내는 게 낫다”며 경고했다.

이에 백종원은 거짓말하지말고 솔직히 말해야 도와줄수 있다고 답했고 이에 홍탁집 아들의 대답은 방송에서 삐처리됐다.

방속직후 누리꾼들은 그의 과거 직업에 궁금해 했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보이스피싱, 가품 밀수출 등 온갖 추측이 난무한 상태다. 

이러한 추측과 루머가 거세지자 제작진 측에서 확실한 입장 표명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이어졌다.

그러나 제작진은 끝내 홍탁집 아들 직업을 공개하지 않았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