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부터 돼지띠 중 토요일 운세가 가장 좋은 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23일 토요일을 맞이해 운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네이버에 공개된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듯 하다가 마무리가 시원치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자주 보고 친하게 지내는 이성의 도움을 받는다면 어려운 난관을 순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열쇠를 찾을 수 있다. 마음을 비우도록 하라. 먼저 어렵다가 결국 웃게 된다.

소띠(85, 73, 61, 49년생)

다른 사람이 이룩한 성과를 부러워하지 말라. 곧 그만큼 노력의 대가를 얻는 것이다. 기죽을 필요는 없다. 당신도 노력하면 당신이 부러워하는 대상보다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아무것이라도 손을 대면 소득이 있을 것이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타오르는 열정과 의욕도 좋지만 새로운 일에 대해서는 시작하기 전에 주위 사람들이나 지인에게 꼼꼼하게 상의한 후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그리고 고심한 끝에 시작을 하게 된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소신껏 거침없이 추진하고 진행해야 한다. 한두번의 부침이 있겠으나 충분히 넘을 수 있으니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다. 이후에는 날개를 달게 될 것이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번거로운 일이더라도 어설프게 일에 대한 마무리를 하지 말고 확실하게 정리하는 게 내일을 위해서도 좋다. 지병이 조금씩 회복될 기미가 보이니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치료하는 게 좋다. 열정을 갖고 시작한 일을 중도에 포기한다면 무엇이든 어렵다.

용띠(88,76, 64, 52년생)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다소 마음이 불편할 수 있다. 무리하게 투자하는 것은 그다지 권할 것이 못 된다. 자신이 확신한 만큼만 투자하는 게 좋다. 또한, 새로운 일에 대한 제의가 들어오니 참고하라. 정직하고 성실하다면 손해는 없다.

뱀띠(89, 77, 65, 53년생)

적절한 판단이 요구되는 하루다. 우유부단함 보다는 과감한 추진력으로 일을 실행하기 좋은 날이다. 당신의 판단은 정확하며 그 판단으로 경쟁자를 물리 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긍정적인 사고로 주위사람들을 밝게 해주면 좋겠다. 친한 관계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키고 존중해 주는 태도가 유리하다.

말띠(90, 78, 66, 54년생)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한다. 친한 사람의 부탁도 자신은 물론 상대방에게도 도움이 되지 못한다. 힘들겠지만 과감하게 거절해야 할 필요가 있다. 싱글인 사람은 새로운 만남이 예상된다. 구직자는 새로운 직장을 얻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네이버 띠별 운세
네이버 띠별 운세

양띠(91, 79, 67, 55년생)

평소에 그렇게 원하던 재물이 손 안에 들어오나 나가는 재물이 더 많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꼼꼼한 지출 계획을 세우고 재물을 운용한다면 능히 감당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이성 중 연상 이성과는 오늘 하루는 거리를 유지하는 게 좋다.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사소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지만, 그 일에 대해서 당황할 필요는 없다. 당신의 주머니가 지금 텅 비어 있어도 겁먹을 필요 없다. 구하면 길이 생겨날 것이다. 자신감을 가져라. 훗날 행운을 위해 준비하는 날이 될 것이다. 곧 재운이 열려 횡재하고 다른 것도 얻을 것이다.

닭띠(93, 81, 69, 57년생)

무심코 그냥 흘려 보내기가 아쉬운 날이다. 오늘을 놓치면 또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모른다. 일말의 기회라도 엿보이면 주저없이 시도하는 게 옳다. 이성과 사랑에 빠져 있다면 역시 과감한 태도가 필수적이다. 도전하는 자에게는 의미가 있는 날이 될 것이다.

개띠(94, 82, 70, 58년생)

미루고 있던 계획이 있으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시작하기 좋은 날이다. 이성 문제에 있어서도 손재와 구설 문서가 보이지 않으니 이 역시 좋다. 신속을 기해라. 혹시나 복잡한 문제에 연관되지 않도록 주변 상황을 살피는 것도 다소 필요는 하겠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평소에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자신의 약점을 모르고 어떠한 일을 추진한다면 그로 인하여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자신의 문제점을 빨리 파악해야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다. 옳은 것이 무엇인지를 깨달았다면 이를 행함이 옳다.

한편, 네이버에서는 띠별 운세를 비롯해 별자리 운세 및 이달의 운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