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키-남창희-한다감-허영지-SF9 로운, 숨겨진 혼행 히든 코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배틀트립’에 샤이니 키-남창희-한다감-허영지-SF9 로운이 출연해 각 여행지의 혼행 히든 코스를 공개한다.

23일 방송될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떠난 각 여행지의 숨겨진 혼행 히든 코스가 공개된다.

다섯 사람은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네팔로 떠나 4주동안 4가지 주제로 펼치는 혼행을 설계했다.

또한 그들은 각 여행지에서 앞서 소개하지 않고 아껴뒀던 혼행 여행코스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날 히든 코스 소개에 앞서 남창희는 “오늘 자신 있냐?”라는 MC들의 물음에 “반전은 마지막에 나오는 거다, 제가 요번에는 큰일 낼 거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남창희는 영화 ‘아멜리에’부터 ‘비포 선셋’, ‘미드나잇 인 파리’에 이르기까지 파리가 배경이 된 영화 속 스팟들을 찾아 다니는 여행 코스를 설계하며 시선을 끌었다. 이에 더해 파리의 유람선 투어까지 이어갈 계획이라 그가 설계한 낭만적인 파리 히든 코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BS 2TV  ‘배틀트립’

그런가 하면 허영지는 하와이의 북극 지역인 노스쇼어에서 특별한 경험을 예고했다. 야생 거북이와의 만남을 위해 일명 거북이 비치라 불리는 라니아케아 비치로 향한 것. 

해변 구석구석을 뒤지거나 바다로 뛰어들며 야생 거북이를 만나기 위한 허영지의 고군분투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에 4가지 주제로 펼쳐진 ‘혼자 떠나는 여행’ 설계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 지 어떤  히든 스팟들이 공개될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KBS 2TV ‘배틀트립’은 23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