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혜교♥송중기 송송커플, 중국 매체에서 이혼설 제기…결혼 반지 안꼈단 이유만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송혜교, 송중기 송송커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1일(현지시각) 중국 차이나 프레스에서는 송혜교, 송중기 부부의 이혼설을 제기했다. 

이같은 이혼설을 제기한 이유는 인천공항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는 송혜교가 결혼 반지를 끼고 있지 않았다는 이유다. 

뿐만 아니라 송혜교가 인스타그램에서 남편 송중기 사진을 삭제했다고 보도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인스타그램

그러나 현재 송혜교 인스타그램에는 사진이 그대로 남아있는 상황.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송송 커플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까지 등장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남자친구때 송중기가 응원도 했는데 무슨소리”, “황당해서 할말이 없네” 등 부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지난 2016년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애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송중기는 1985년 9월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송혜교는 1981년 11월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4살 나이차 연상연하 부부다. 

최근 송혜교는 드라마 ‘남자친구’ 종영후 당분간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