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22일 ‘블로투쓰TV’ 라이브 진행 예고…“V라이브, 유튜브에 인스타그램 라이브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가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타블로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주 금요일!!! This Friday!!! #에픽하이 #EPIKHIGH #블로투쓰TV #BLOTUTHtv”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로투쓰TV의 라이브 일정이 적혀있다.

22일 오후 8시라는 글씨와 함께 V라이브(VLive), 유튜브, 인스타그램 라이브가 예고됐다.

더불어 한 시간 동안만 진행 가능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특성상 어떤 콘텐츠를 진행할지 관심이 모인다.

타블로 인스타그램
타블로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트위치까지 갑시다!!”, “어떻게 동시에 3개를 보죠??”, “오늘은 꼭 볼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0년생으로 만 39세가 되는 타블로는 2003년 미쓰라진, 투컷츠와 에픽하이로 데뷔했다.

‘평화의 날’, ‘Fly’, ‘Run’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인기를 끈 그는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했다.

슬하에 딸 이하루 양을 두고 있는 그는 스탠포드 대학교 영문학 석사 출신으로도 유명하다.

지난해 YG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된 에픽하이는 현재 새 소속사 아워즈로 이적한 상태다.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는 3월 11일 발매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