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치’ 고아라, 김희선에게 받은 커피차 인증…“선배님 날개 없는 천사 콘셉트”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2.21 17: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고아라가 김희선이 보낸 커피차를 인증했다.

21일 고아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희선이 ‘해치’ 촬영장에 응원차 보낸 커피차가 보인다.

김희선은 현수에 “아라야 월화극 1위 해치우자”, “해치, 여지에게 심쿵해치” 등의 센스있는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에 고아라는 사진과 함께 “#김희선 #선배님 #커피차 #선물 #날개없는천사 #컨셉이십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퀄리티가다르다 #여지에게심쿵해치”라는 글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고아라 인스타그램
고아라 인스타그램

특히 커피차 앞에서 밝은 미소를 띤 그의 모습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너무 훈훈해요!”, “얼굴도 예쁜 분이 마음까지 예쁘시네요”, “해치 파이팅!”, “김희선님은 나이가 들어도 너무 예쁘심”, “여지에게 심쿵해치 센스 최고”, “뜻깊은 선물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희선이 응원하고 고아라가 출연 중인 SBS ‘해치’는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 저잣거리의 떠오르는 왈패 달문과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극 중 고아라는 무술과 수사에 능한 사헌부의 다모인 여지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해치’의 인물관계도 및 자세한 줄거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월, 화 밤 10시 SBS에서 방송.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