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보라♥’ 스윙스, ‘학교폭력 가해자’ 양홍원(영비) 옹호 논란?…“사람은 변할 수 있어” 네티즌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모델 임보라와 열애 중인 스윙스가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7일 스윙스는 자신의 소속사 인디고뮤직 후배 양호원의 정규 1집 ‘Stranger’ 응원 글을 올렸다.

이후 한 네티즌은 해당 글에 “홍보해도 학교폭력 가해자 음악은 안 듣는다”고 남기며 논란이 불거졌다.

댓글을 남긴 네티즌에게 스윙스는 “응 그건 니 맘이야. 아무도 너한테 그 부분에 대해 터치 안 해”라고 댓글을 남겼다.

그는 “우리가 아는 것과 우리가 안다고 생각하는 건 항상 일치하지 는다”라며 “보지 못한 것인데 단지 들은 것에만 대해서 너무 확신을 가지면 위험하다”고 조언했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앞서 양홍원은 일진설 및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그는 “피해자에게 먼저 연락했다”며 반성의 뜻을 내비치기도.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스윙스와 관련해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글을 본 네티즌은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기 전에 피해자들한테 무릎 꿇고 사과해” “학폭 가해자 옹호라니..이건 아닌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홍원의 예명은 영비로, 지난 2017년 Mnet 고등래퍼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후 스윙스가 소속된 인디고뮤직에 영입돼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아래는 스윙스의 댓글 전문.

첫번째로, 응 그건 니 맘이야. 아무도 너한테 그 부분에 대해선 터치 안 해. 
두번째, 우리가 아는 것과 우리가 안다고 생각하는 건 항상 일치하지 않아. 보지 못한 것인데 단지 들은 것에만 대해서 너무 확신을 가지면 위험해. 불공평하고. 너한테도 남한테도.
세번째, 학폭가해자 음악이 싫다면서 인스타 아이디 뜻 안엔 깡패, 도박꾼, 쌍년은 왜 돼 있니? 
학생땐 사람 안 패고 어른이 되서 패면 더 리얼한건강? 오잉? 
마지막으로, 사람이 변할 수 있다는 잠재성을 가진 것을 인정해주라. 모두가 지금의 너처럼 모두에게 ‘ㅇㅇ넌 한번 병신 즉 영원한 병신’ 이러면 결국 삶이 지옥이 되는데 그 지옥 안엔 본인이 없다고 생각하나 혹시? 
우리 모두 좀 chill 하고 좋은 음악이나 듣고 자기 계발이나 합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