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심이 닿다’ 이동욱,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드라마는 총 몇 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진심이 닿다’가 연일 화제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가 화제가 되면서 주인공 이동욱의 일상 또한 눈길을 끈다.

최근 이동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트를 입고 케이크를 들고 있는 이동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훈훈한 얼굴이 빛나고 있다.

tvN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이야기다. 총 16부작이며 예거의 장편소설이 원작이다.

드라마에는 이동욱 이외에도 유인나, 이상우, 손성윤 등이 출연 중이다.

이동욱 인스타그램
이동욱 인스타그램

특히 이동욱, 유인나 두 사람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5회에서는 권정록(이동욱)이 오진심(유인나)을 향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이날 5화 방송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 플랫폼 가구 평균 4.1%, 최고 5.2%를 기록했다.

한편, 1981년 생인 이동욱은 올해 나이 39세. 1999년 MBC 드라마 ‘베스트극장 - 길밖에도 세상은 있어’로 데뷔했다.

데뷔 후 그는 드라마 ‘라이프’,‘도깨비’, ‘풍선껌’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동욱은 ‘진심이 닿다’에서 올웨이즈 로펌 변호사 권정록 역을 맡았다.

tvN ‘진심이 닿다’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