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독보적 우아한 매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배우 김태리가 화보 속 우아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20일 프론트로우(FRONTROW)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독보적인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2019 S/S 화보의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그동안 쌓은 필모그래피만큼 한층 세련된 분위기와 절제미가 돋보이는 우아한 스타일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태리 / W컨셉

특히 이번 화보는 김태리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내추럴한 배경이 브랜드의 미니멀한 감성과 어우러져 그녀의 실제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분위기로 연출해 완성도를 높였다.

현대 여성들의 자유로운 활동성에 최적화된 테일러링 제품으로, 2016년에 론칭하여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기도 하다. 

김태리 / W컨셉

특히, ‘인생 팬츠’라고 입소문 난 드라마컬렉션의 팬츠는 흠잡을 데 없는 핏을 자랑하는 김태리가착용하면서 ‘김태리 슬랙스’로도 불리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더불어, 프론트로우는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드라마컬렉션 제품에 한해 1회 무료 교환의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 론칭 제품의 경우 포토 리뷰 작성 시 3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태리 / W컨셉

프론트로우의 2019 S/S 드라마 컬렉션과 배우 김태리가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는 모두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김태리는 지난 2015년 영화 ‘문영’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

이후 2016년 개봉한 영화 ‘아가씨’에서 숙희 역을 열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김태리 / W컨셉

그는 최근 2018년 종영한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서 고애신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력을 입증한 그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