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동욱과 결별’ 수지, 과거 3번의 열애설 모아 보니 이민호-성준도…‘미인은 피곤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지난해 이동욱과 결별 소식을 전한 가수 겸 배우 수지의 과거 열애설에 이목이 모인다.

2010년 7월 miss A 싱글 ‘BAD BUT GOOD’으로 데뷔한 수지는 데뷔곡 ‘Bad Girl Good Girl’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고, 걸그룹 최단기간에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2011년에는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주인공 고혜미 역으로 출연하여 배우 배수지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2013년 10월 11일, ‘구가의 서’에서 수지의 호위무사로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 성준과 첫번째 열애설이 터졌다. 스포츠서울닷컴이 9월에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단독으로 공개했는데, 사진들을 보면 꽤 진한 어깨동무를 하는 등 오해를 살 만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하루 전날 수지의 스무 살 생일에 공개된 생일파티 사진에 수지가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온갖 추측이 난무했다. 

이후 JYP는 둘이 친한 건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라고 공식입장을 내놓았고, 이후 성준은 인터뷰에서 수지한테 미안해서 더 이상 수지와 연락을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2015년 3월 23일 탤런트 이민호와 열애설이 터졌다. 디스패치가 수지와 이민호의 데이트 모습을 공개한 것. 당시 소속사는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2015년 9월 22일, 이민호와 수지가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보도가 나온 지 한 시간도 안 되어 이민호와 수지가 소속된 양측 소속사에서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2017년 4월 3일, 기사에 따르면, 2017년 3월에만 해도 서울에서 지인들을 초대해서 2주년 파티를 했다고 한다. 

2017년 11월 16일, 이민호와 수지가 결별했다는 보도가 또다시 나왔으며, 양측은 이를 인정했다.

또한 수지는 2018년 3월 9일, 배우 이동욱과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5개여월 만인 2018년 7월 2일, 배우 이동욱과 결별사실을 전했다.

당시 그들은 스케줄 소화, 차기작 준비 등 바쁜 일정 때문에 자연스럽게 소원해져 이별했다고 결별 이유를 밝힌 바 있다.

현재 수지는 이승기와 함께 SBS 드라마 ‘배가본드’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