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치미’ 채리나, “남편 박용근 휴대 전화에서 낯선 여성의 문자 발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채리나가 남편과의 일화를 언급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는 채리나가 출연했다. 

이날 채리나는 ‘새벽 1시에 문자 보낸 그 여자는 누구야’라는 주제로 토크를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채리나는 “저희는 공개 연애를 오래 했다. 결혼을 고민하던 시점 여행을 갔는데, 신랑은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 TV를 보는 중에 남편 휴대전화가 울리더라. 소리가 나는데 너무 보고싶었다”며 “서로 휴대폰을 오픈했던 상태. 이상하게 몸이 떨리더라. 남편의 휴대 전화를 들고 화장실로 갔다”고 말했다. 

느낌이 영 좋지 않았다는 채리나. 남편의 휴대폰을 열자 걱정의 메시지가 쏟아졌다고.

이어 채리나는 “누가 봐도 여자였다. 저장이 안된 번호였는데, 문자를 보고 몸에 모든 수분이 날아간 것 같았다. 공개 연애를 했기 때문에 결별 후 나오게 될 상황까지 걱정이 됐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MBN ‘동치미’ 방송 캡처
MBN ‘동치미’ 방송 캡처

뒤척이는 채리나의 소리에 깼다는 박용근. 해당 메시지는 박용근의 동창이 보낸 문자였다고. 

채리나는 “주고받은 횟수는 많은데 흔적이 없으니 지웠다고 생각했다. 거기서 더 짜증이 났다. 난리가 난 와중에 그냥 믿었다. 연애 시절에 그런 일이 있고, 결혼하고 나서 일이다. 익산에서 훈련을 하고 남편이 왔는데, 이상하게 휴대폰이 보고싶더라. 제가 모르는 메신저가 깔려있었다”며 “어떤 여성분에게 익산에 와, 여기 되게 좋아, 영화 보자 이런 메시지가 있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더했다.

바로 남편에게 난리를 쳤다는 채리나. 그는 “결론적으로는 한 방을 쓰는 동료가 여자를 소개시켜달라고 했다고 하더라. 그래서 왜 오지랖을 떠냐고 했다. 그리고 나서 남편은 어떤 오해도 생기지 않게 하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고 덧붙였다. 

채리나와 박용근은 지난 2016년 결혼했다.

MBN ‘동치미’는 때로는 친구, 때로는 언니 같은 동치미 마담들이 속풀이로 답답한 가슴에 살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동치미를 선사하는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