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넷방송 BJ 성폭행, 피해 여성 흉기 휘둘러 동시 입건 소식에 누리꾼 와글와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인터넷 개인방송을 하는 BJ에게 성폭행을 당한 피해 여성이 흉기를 휘둘렀다는 이유로 동시에 입건됐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강간 혐의로 방송인 A(36)씨를 불구속 입건하면서 피해여성 B씨를 특수상해 혐의로 함께 입건했다고 20일 밝혔다.

인터넷방송 BJ A씨는 지난 15일 오전 8시 50분께 광주 서구 자신의 원룸에서 술에 취해 잠들어있던 B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BJ A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인터넷 개인방송 시청자인 B씨를 자신의 집으로 불러 밤늦게까지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졌다.

술을 마신 후 잠결에 이상한 점을 느낀 B씨는 A씨의 성폭행 시도에 거세게 반항하며 다툼을 벌였다.

이 과정에서 B씨는 격분한 나머지 주방에 있던 흉기를 휘둘렀고, A씨는 복부 등에 경미한 상처를 입었다.

인터넷방송 BJ 성폭행, 피해 여성 흉기 휘둘러 동시 입건 / 연합뉴스
인터넷방송 BJ 성폭행, 피해 여성 흉기 휘둘러 동시 입건 / 연합뉴스

문제는 B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A씨는 물론 B씨까지 현행범으로 체포한 것.

경찰은 B씨가 흉기를 휘두른 것이 자신을 방어할 목적이라기보다 다툼 과정에서 격분해 한 행동이라는 이유로 동시에 입건한 상황.

경찰은 두 사람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이 소식이 알려지면서 누리꾼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법적으로는 성폭행과 폭행은 분명히 각각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으며, 피해 여성이 흉기를 휘두른 시점에 따라 정당방어인지 특수상해인지가 가려질 수도 있는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