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민경, 유튜브 강타한 브이로그 속 ‘꿀주’ 제조법은?…“진짜 꿀 탄것 아니냐” 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다비치 강민경이 유튜브를 강타한 ‘꿀주’ 즉석 제조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강민경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에 ’솔로 앨범 녹음, 다비치 콘서트와 뒤풀이, 꿀주, 티본스테이크’ VLOG 영상을 공개했다. 

강민경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자신의 일상을 담는 브이로그(VLOG, 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로 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런 강민경이 20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 유튜버 특집에 출연한다고 전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그는 유튜브 채널 개설 3개월 만에 구독자 수가 9만 명을 돌파했다면서 본인이 직접 촬영과 편집, 자막까지 넣는다고 한다. 

최근 강민경이 직접 유튜브에 공개된 꿀주는 조회수 230,002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강민경 유튜브 캡처
강민경 유튜브 캡처

꿀주 비법은 바로 소주잔 가득한 소주에 맥주만 살짝 얹어 바로 마시는 것.

이날 회식에서 콘서트를 마친 강민경은 다비치 밴드 마스터가 타준 꿀주를 맛보고 감탄했다.

이를 맛본 강민경은 “진짜 꿀을 탄 것 아니냐”며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강민경은 20일 출연하는 ‘라디오 스타’에서 반신반의하는 게스트들에게 직접 꿀맛이 나는 꿀주를 만들어줬고 다양한 반응 속에서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네 명의 연예인 유튜버가 모인 까닭에 수익 정산 얘기도 빠지지 않았는데, 강민경은 수익이 0원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의 상황을 들은 선배 유튜버 강유미와 유민상은 조언을 했는데, 강민경은 현실 동공지진을 일으킨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유튜브를 강타한 강민경의 ‘꿀주’를 접한 게스트들의 실제 후기는 어떨지, 오늘(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