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라디오’ 백퍼센트 록현, 감성 촉촉히 적신 명품 보컬 자랑…3월 컴백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그룹 백퍼센트의 록현이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꿀성대를 뽐냈다.

20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19일 방송된 MBC 표준 FM ‘아이돌 라디오 동전가왕’에 출연한 록현이 남다른 보컬을 자랑하며 청취자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이 날 록현은 박효신의 ‘눈의 꽃’을 부르며 등장, 시작부터 명품 보컬을 자랑하며 감성적인 무대를 꾸몄다. 또한 자기소개를 하며 “노른자를 담당하고 있다. 노른자라는 별명이 생겨서 좋다”며 센스 있는 대답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방송 캡처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방송 캡처

이어 엔딩 무대를 장식하게 된 록현은 MBC ‘복면가왕’에서 솔로 무대로 선보였던 김범수의 ‘끝사랑’을 부르며 안정적인 고음으로 탄성을 자아냈다. 록현의 무대가 끝난 후 청취자들은 “고음인데도 진짜 편하게 들려요”, “복면가왕으로 처음 알게 됐는데 아돌라로 입덕하고 갑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방송을 마무리하며 록현은 “백퍼센트는 곡 작업을 마쳤다. 3월에 찾아 뵐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백퍼센트의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앞서 백퍼센트 록현은 MBC ‘복면가왕 아이돌 특집’에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레츠고흐’로 출연해 김범수의 ‘끝사랑’을 부르며 뮤지컬 배우 카이로부터 “록현은 본인이 뜻만 있으면 곧 뮤지컬 캐스팅을 받을 것 같다”는 극찬을 받으며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3월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