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물병자리 추정 권진아, 곡 작업 중 셀카 한 컷…“동글동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복면가왕’ 물병자리로 추정되는 권진아가 일상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최근 권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글동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진아는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이뻐용~~”, “언니 사랑해요 항상 고마워요”, “오오 옆에 마이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권진아 인스타그램
권진아 인스타그램

권진아는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하여 Top3까지 진출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그는 당시 뛰어난 음색과 보컬, 안정적인 기타 연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프로그램 출연 인연으로 심사위원이었던 유희열의 눈에 띄어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계약 이후 그는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그대만 보여요’로 첫 음반을 냈으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권진아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물병자리로 추정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물병자리는 함께 출연한 물고기자리와 영화 ‘라라랜드’ OST를 부르며 대결을 펼쳤다.

대결의 승자는 물병자리였으며 물고기자리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물고기자리의 정체는 개그맨 서태훈으로 밝혀졌으며 물병자리의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