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켜라 운명아’ 김혜리, 강태성 응급실에 나타난 박윤재·서효림에게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비켜라 운명아’ 김혜리가 응급실에 나타난 박윤재, 서효림에게 분노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비켜라 운명아’에서는 응급실에 실려간 강태성을 걱정해 박윤재, 서효림이 병원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병원에서 자리를 지킨 김혜리는 “우리 시우는 신음소리 한 번 안 내는 아이다. 그동안 얼마나 아팠을까”라고 말했다.

함께 병원을 지킨 이정훈은 “진아 씨 떠나고 급속도로 나빠진 것 같다. 말은 안 했지만 많이 힘들었던 것 같다”며 위로했다.

앞서 강태성은 복부에 통증을 느껴 병원에 실려와 급성간경변을 진단 받았다.

그러자 김혜리는 “내가 살려 낼거야. 무슨 수를 써서라도 꼭 살려내고 말겠다”며 다짐했다.

KBS2 ‘비켜라 운명아’ 방송 캡처
KBS2 ‘비켜라 운명아’ 방송 캡처

뒤이어 강태성을 걱정한 박윤재와 서효림이 병원을 찾았다.

하지만 김혜리는 “너희가 여기가 어디라고 찾아오냐”며 분노했다.

이에 박윤재는 “그래도 시우가 아프다는 데 와봐야죠. 하나뿐인 혈육인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혜리는 “혈육 좋아하네. 이게 다 너 때문이다. 네가 나타나는 바람에 우리 시우가 이 꼴이 된 거다”라며 분노를 참지 못했다.

이에 이정훈은 “왜 그래 안 팀장이랑 승주 씨도 걱정돼서 온 것 아니냐”고 말했다.

김혜리는 “걱정? 소원대로 돼서 속이 시원한 게 아니고?”라고 말하자 박윤재는 “그런 거 아니다. 절 왜 그렇게 오해하시는 겁니까”라며 억울해했다. 

이를 지켜보던 서효림은 “억지 좀 그만 부려라. 최시우 씨 아픈 것이 왜 남진 씨 때문이냐”며 일갈했다.

한편, 평범한 흙수저 청년과 주변 인물들이 거꾸로 운명의 강을 거슬러 오르며 사랑과 꿈을 찾아 도전장을 내미는 유쾌 통쾌 상쾌 드라마 KBS2 ‘비켜라 운명아’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