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로운, “어머니가 보드게임 강사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SF9의 로운이 ‘대한외국인’에 도전한다.

20일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서는 지상렬과 SF9의 로운과 다원이 출연해 ‘아재돌X아이돌’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SF9의 멤버 로운은 “어머니가 보드게임 강사였다, 어렸을 때부터 수많은 보드게임을 하면서 자랐기 때문에 순발력과 눈치가 빠른 편”이라며 독특한 이력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집에 보드게임이 1,000개가 넘게 있다, 원래 3,000개 가량 있었는데, 지금은 1,000개 정도만 남았다”고 말하며 현장을 놀라게 했다.

SF9의 다원 또한 대한외국인 팀의 럭키와 알베르토 성대모사에 도전하며 유쾌한 개인기를 뽐냈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이날 녹화에서는 인도에 한국 소설을 최초로 번역한 부산외대 로이알록 교수가 새로운 10단계의 주인으로 등장해 대한외국인 팀이 성적을 회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SF9의 로운과 다원의 활약은20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