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X박한별X류수영X왕빛나, 메인포스터 2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슬플 때 사랑한다’의 4인 4색 메인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19일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 측은 지현우와 박한별, 류수영과 왕빛나 등 주인공 4인방의 엇갈린 사랑을 암시하는 메인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포스터에서는 ‘슬플 때 사랑한다’의 러브라인을 짐작케 하듯 각 캐릭터들의 엇갈린 감정이 드러났다. 네 사람의 얽히고 설킨 관계가 드러나는 첫 번째 메인포스터에는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지현우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처연한 눈으로 지현우와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박한별의 시선이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의 흐름을 암시하며 이들의 관계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반면 박한별을 강한 힘으로 끌어안은 류수영과 유혹의 눈빛으로 지현우를 바라보는 왕빛나의 모습은 사랑을 향한 서로 다른 욕망을 대변하고 있다.

극중 지현우와 박한별은 사랑에 한없이 헌신적인 남자 서정원과 남편의 지독한 사랑에 지쳐 탈출을 결심하는 윤마리로 변신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지현우-왕빛나-류수영-박한별 / MBC ‘슬플 때 사랑한다’메인 포스터

 

지현우-왕빛나-류수영-박한별 / MBC ‘슬플 때 사랑한다’ 메인 포스터

류수영이 맡은 강인욱은 재벌가 후계자이지만 완벽한 모습 뒤 아내 윤마리(박한별 분)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며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뒤이어 왕빛나는 서정원(지현우 분)을 오랫동안 사랑했지만 그를 갖지 못해 파국에 치닫는 주해라를 연기한다.

MBC‘슬플 때 사랑한다’ 제작진은 “이번 메인포스터에는 주인공 4인방의 엇갈린 감정을 암묵적으로 담아냈다” 며 “사랑에 대한 서로 다른 욕망이 어떤 식으로 꽃을 피울지 네 남녀의 격정 멜로가 본격적으로 그려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신과의 약속’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