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쓰 코리아’ 첫번째 티저 영상 공개…눈물을 흘리는 외국인에게 무슨 사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미쓰 코리아’가 첫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월 중 방송 예정인 tvN ‘미쓰 코리아’는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Cook stay)'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저마다의 이유로 한국을 떠났지만 여전히 한국의 맛을 잊지 못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에게 한국 음식을 요리해주는 대신 그의 집에서 하룻밤 머물며 이야기를 나눈다.

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 남자의 뒷 모습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네가 그리워. 너무 보고싶어”라고 말한다. 이어 “넌 정말 달콤하고 화끈했는데... 이젠 꿈에서도 네가 보여”라며 눈물을 참지 못한다. 이는 마치 헤어진 연인을 애타게 그리워하는 것 같은 장면을 연상케한다.

그러나 이어지는 그의 뜻밖의 외침은 놀라움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낸다. “0볶음탕 먹고다!”며 소리내어 우는 것이기 때문.

한편, '미쓰 코리아'는 한고은, 신현준, 조세호, 박나래, 광희, 돈스파이크, 신아영, 장동윤의 출연한다.

연출을 맡은 손창우PD는 “각자의 이야기와 함께 한식을 그리워 하는 다양한 호스트들이 있다. 여러 사연이 있지만 공통점은 그리운 한식의 맛을 다시 느끼고 싶다는 것”이라며, “정말 사랑했던 연인을 잊지 못하듯 한식을 절실하게 원하고 있는 이들을 찾아가, 출연진이 최선을 다해 한국의 정을 나누고 한식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라고 전해 기대를 더한다.

tnN 미쓰 코리아 티저 영상 캡처
tvN 미쓰 코리아 티저 영상 캡처

tvN ‘미쓰 코리아’는 오는 3월 중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