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 X) ,‘위 아 히어(WE ARE HERE)’ V 라이브 컴백쇼 시청수 80만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가 신곡 ‘Alligator’(엘리게이터)를 발표했다.

스타쉽 측은 “지난 18일 몬스타엑스가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와 수록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를 발표하며 이날 오후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로 “MONSTA X Take 2 COMEBACK VLIVE”를 전세계 생중계로 각국의 팬들과 만났다”고 밝혔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다양한 매력을 담은 컴백쇼로 새 앨범 활동에 포문을 열었다.

먼저 그들은 새 앨범 컴백 소감을 전했다. 형원은 “이번 앨범에서는 좀 더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려고 곡 장르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고, 민혁은 “스티브 아오키와 곡을 함께 하게 돼 영광이고 공백이 길지 않았는데 팬분들과 금방 만난 느낌이라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들은 몬베베(공식 팬클럽)와 Q&A 타임, 앨범 언박싱, 앨범 토크, 음원 한소절 미리 듣기를 모두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앨범의 전곡을 상세히 소개하며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고 타이틀곡 제목을 ‘Alligator’로 지은 이유로 “악어가 늪에 살기 때문에 서로의 늪으로 더 끌어당긴다는 의미”이며 “서로를 강하게 끌어당기는 관계를 표현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신곡 무대도 이어졌다. 타이틀곡 ‘Alligator’를 비롯해 수록곡 ‘Party Time’ 무대를 처음 선보이며 한층 더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몬스타엑스(MONSTA X) / 스타쉽

뿐만 아니라 하트 수가 2천만을 돌파할 때마다 공약을 펼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엘리게이터’ 5행시를 시작으로 릴레이 사진 공개, 'Alligator’ 애교 버전 댄스와 포인트 안무, 무반주 라이브, 손편지 쓰기, 개인 V 라이브, 귀여운 표정 한 컷 등을 보여주며 풍성한 컴백 쇼를 완성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컴백 쇼는 자체 채널 실시간 최고치 80만명 시청자와 함께 하트수 8억 개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 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Alligator’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