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서형, 다양한 스타일링의 화보 공개…‘우아한 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배우 김서형과 ‘마리끌레르’가 함께한 3월 호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19일 ‘마리끌레르’는 배우 김서형과 함께한 3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일본 이시가키의 푸른 풍경을 배경으로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한 배우 김서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서형 / 마리끌레르
김서형 / 마리끌레르

김서형은 체크 패턴의 의상에 스니커즈를 매치하는가 하면 베이지 재킷과 언발란스한 체크 패턴의 플리츠스커트를 더하는 등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보여줬다. 

김서형 / 마리끌레르
김서형 / 마리끌레르

또한 그는 자연스러운 음영의 피부 표현과 함께 지금까지 잘 보지 못했던 글로시한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서형 / 마리끌레르
김서형 / 마리끌레르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서형은 “배우로서 계속 인정받고 살아남아야 했기에 지난 10년 동안 늘 열심히 연기했다. 지난 10여 년 간 모든 캐릭터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대했으며 이전 캐릭터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김주영을 연기할 수 있었다”고 답했다. 

김서형 / 마리끌레르
김서형 / 마리끌레르

더불어 “김주영으로 인해 지난 시간 동안 연기해온 인물들이 다 떠올랐으며, 그들의 제스처나 행동, 태도 등 복합적으로 도움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김서형 / 마리끌레르
김서형 / 마리끌레르

연기를 향한 한결 같은 태도를 지닌 열정적인 배우 김서형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3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