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미스나인(fromis_9),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 EP 2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 EP 2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오후 프로미스나인 공식 V LIVE 채널로 웹드라마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이하 ‘회복회’)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됐다.

공개된 이야기에서 이새롬은 “우리 이제 뭐하지?”라는 물음으로 문을 열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저마다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나 둘씩 공유했다. 

바다에 가고 싶다던 이채영에 이어 장규리는 “다같이 사진 찍고싶다”, 이나경은 “불꽃놀이를 하고 싶다”며 소소한 바람을 이야기했고 아홉 명의 멤버들은 각자의 위시리스트를 그림으로 그리기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들은 완성된 위시리스트를 함께 이뤄나갔다. 

뜨개질을 하는 노지선과 이새롬의 모습부터 다이어리를 쓰는 막내 백지헌, 모든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내는 이서연과 모두가 손꼽아 기다렸던 불꽃놀이까지 그들은 평범한 시간에도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 캡처

또 영상의 후반부에는 송하영의 자작곡 ‘시골 소년의 첫사랑’이 BGM으로 흘러나오며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낸 겨울 여행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함께 시간을 보내는 동안 나눈 이야기와 고민들은 보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했고 아홉 멤버들의 진정성이 느껴져 잔잔한 감동을 더했다.   

윈터 시즌으로 돌아온 ‘회복회’는 그들이 각자 이루고 싶은 작은 소망들을 품은 채 다 같이 겨울 여행을 떠나는 내용으로 네이버 V LIVE가 ‘V 오리지널’로 선보인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의 후속편으로 제작됐다.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 에필로그는  20일 프로미스나인 및 회복회 V LIVE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