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스윗한 매력 연예인 1위…‘우는 아이도 바로 그칠 것 같아’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2.19 09: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네티즌들이 우는 아이도 바로 그칠 것 같은 스윗한 매력의 연예인은?으로 방탄소년단 뷔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우는 아이도 바로 그칠 것 같은 스윗한 매력의 연예인은?’이란 주제로 투표를 실시간 결과 방탄소년단 뷔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 진행됐다.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 뷔는 61.5%로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뷔/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뷔/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뷔는 최근 일본에서 첫 돔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16일과 17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LOVE YOURSELF ~JAPAN EDITION~’을 열고 돔 투어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일곱 멤버의 솔로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공연과 지칠 줄 모르는 무대 매너로 30여곡을 라이브로 꾸몄다. 

지난해 8월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LOVE YOURSELF’ 투어를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북미, 유럽, 일본을 거쳐 3월 20일~21일, 23일~2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 Arena)에서 ‘LOVE YOURSELF’ 투어를 이어간다. 

디시
익사이팅 디시

2위는 26.2%로 박보검이 올랐다. 

박보검은 최근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혜교와 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남자친구’는 최고 시청률 10.3%를 기록하며 지난 1월 24일 종영했다. 

이밖에 수지, 이준기, 찬열 등이 이름을 올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