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라이트 이기광, 군 입대 전 솔로 콘서트 ‘I’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입대를 앞두고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15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기광의 솔로 콘서트 ‘LEE GIKWANG LIVE 2019 [I]’ 개최 소식을 전했다. 4월 18일 의무경찰로 입대하는 이기광은 입대 전 팬들과 뜨거운 마지막 인사를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기광은 앞서 지난해 1월 ‘LEE GI KWANG Mini LIVE 2018 ONE’이라는 이름 아래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당시 그는 첫 솔로 앨범 ‘원(ONE)’의 수록곡 ‘트릭(Trick)’과 ‘잘 자요’, ‘오해해’, ‘니가 뭔데’, ‘꿈’, ‘룩 앳 미 나우(Look at Me Now)’ 등을 선보이며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웠다. 2009년 데뷔 이후 처음 마련된 솔로 콘서트임에도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2회로 예정됐지만 팬들의 요청으로 공연을 추가하는 등 이기광의 솔로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이기광의 솔로 콘서트는 오는 3월 23, 24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티켓은 25일 오후 8시, 27일 오후 8시에 각각 팬클럽, 일반 예매로 진행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