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야심작” 영화 ‘브이아이피(V.I.P.)’, 19일 OCN 편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영화 ‘브이아이피(V.I.P.)’에 눈길이 모이고 있다.

케이블 영화 채널 OCN은 19일 오전 범죄·드라마 영화 ‘브이아이피’를 편성했다.

‘브이아이피’는 영화 ‘대호’, ‘마녀’, ‘신세계’의 박훈정 감독의 연출작. 박 감독은 지난 2017년 제13회 미국 판타스틱 페스트 장편 스릴러 부문에서 감독상을 거머쥐었다. 

김명민, 박희순 등이 주연한 ‘브이아이피’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본능적으로 그가 범인임을 직감한 경찰 채이도가 VIP를 뒤쫓지만 국정원 요원 박재혁의 비호로 번번이 용의선상에서 벗어나는데…

영화 ‘브이아이피(V.I.P.)’ 스틸 이미지

영화를 관람한 네티즌들은 “배우들 연기가 예상을 넘었음” “끝날 때까지 긴장감을 있게 잘봤네요” “너무 한결같다. 남자 입장에서 봐도 매번 남자를 저렇게 그려야하나” 등 다양한 평을 쏟아냈다. 

특히 ‘브이아이피’는 개봉 당시 영화 속 여성 배우들을 성적 도구로만 이용했다는 지적을 받으며 일명 ‘별점 테러’를 받기도 했다. 

영화 ‘브이아이피(V.I.P.)’는 19일 오전 OC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