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흥민,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발탁 ‘꾸준히 사랑 받아온 러닝화와 함께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3년전 첫 출시 이래 국내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울트라부스트’ 러닝화를 새롭게 디자인하고 더욱 강력한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한 ‘울트라부스트19’를 21일에 전 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러닝이라는 스포츠가 2030 젊은층을 중심으로 동호회 및 크루가 생겨나는 등 더 이상 혼자하는 운동이 아닌 함께 즐기는 문화로 발전되면서, 러너들의 퍼포먼스 향상과 달릴 때의 즐거움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울트라부스트19’를 선보이게 됐다.

아디다스의 제품 개발자와 디자이너는 전세계의 수천여명의 러너들을 만나 다양한 테스트와 여러 개발 과정을 거쳐 기존 제품들과는 확연히 다른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아디다스

기존 17개의 요소로 제작되던 ‘울트라부스트’에서 중요한 4가지에만 초점을 맞춰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비교할 수 없는 기능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아디다스

러닝화의 핵심인 미드솔에는 지면을 밟을 때의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는 획기적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0%가량 추가하여 더욱 향상된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다.

어퍼에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360’을 적용, 발과 러닝화를 완벽하게 밀착시켜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또한 이번 제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3D 힐 프레임은 발의 뒷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지원하며,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은 러닝 시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을 얻을 시에 안정적인 지지력을 부여한다.

손흥민 / 아디다스

아디다스 글로벌 디자인 총괄 부사장인 샘 핸디(Sam Handy)는 “우리는 이번 울트라부스트 19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러닝화에 대한 갖고 있던 선입견, 기존의 틀을 모두 버리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는 목표만을 바라봤다”라고 밝혔다. 

“모든 네트워크를 통해 수많은 러너들을 제작 과정에 초대했고, 이 같은 과정을 통해 더욱 뛰어난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는 최고의 러닝화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특별히 이번 캠페인 한국 모델로는 지치치 않는 남다른 에너지를 지닌 손흥민 선수가 함께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러닝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완전히 새로운 기술력과 실루엣으로 출시된 이번 ‘울트라부스트 19’는 21일 전세계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19,00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