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아, 아이누리 푸드송 ‘아이누리song’ 18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이진아가 경쾌한 멜로디의 푸드송이 공개된다.

스페이스오디티는 18일에 이진아의 아이누리 브랜드송 ‘아이누리song’을 공개한다.

‘아이누리song’은 아이들이 식사를 즐겁게 접하고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게 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랫말과 친숙한 멜로디로 풀어낸 노래로 국내 최대 식자재유통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와 이진아가 함께 만들었다.

‘꼭꼭 씹어, 냠냠냠’, ‘튼튼해져요, 으쌰!’ 등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진 가사가 이진아 특유의 맑은 음색과 어우러질 예정이다.

또한 그의 밝은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내 아이들에게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동요로 다른 리스너들에게는 힐링 푸드송이 될 전망이다.

2015년 SBS ‘K팝스타 시즌4’를 통해 안테나 뮤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진아는 2016년 싱글 ‘배불러’, 2017년 EP ‘RANDOM’, 그레이와 콜라보레이션한 정규앨범 ‘진아식당 Full course’까지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진아 / 스페이스오디티

독특한 음색을 가진 그는 지난해 스페이스오디티가 제작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전시회 OST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에 참여해 재즈 피아노 실력을 담은 연주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스페이스오디티와 함께하는 ‘아이누리song’에서는 SBS ‘K팝스타’ 무대에서 보여줬던 ‘냠냠냠’과 같은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이진아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그의 아이누리 브랜드송 ‘아이누리song’은 1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