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달의 소녀(LOONA), 단독 콘서트 ‘루나벌스’ 성료…‘버터플라이’ 최초 공개

  • 채희지 기자
  • 승인 2019.02.18 14: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희지 기자] 이달의 소녀(LOONA)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루나벌스’(LOONAVERSE)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루나벌스’를 개최했다.

이 날 공연은 멤버들의 솔로 공연이 진행됐으며 특히 멤버 현진의 솔로곡 ‘다녀가요’의 무대에 최리가 피아노 연주를 통해 지원 사격을 해 더욱 특별한 무대를 만들었다.

또한 유닛 이달의 소녀 1/3과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는 서로의 타이틀곡을 바꿔불러 팬들의 환호성을 만들어냈다.

더불어 19일 발매 예정인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의 전 곡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로 보여준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모습과 박력 넘치는 칼군무는 앞으로 그들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기 충분했다.

이달의 소녀 멤버 현진은 콘서트를 통해 “이번 ‘X X’(멀티플 멀티플) 앨범이 좋은 곡들로 꽉꽉 채워져 있으니 이번 앨범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면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희진은 “이번 콘서트와 컴백을 준비하면서 정말 행복했다. 오늘 이렇게 팬분들께 제일 먼저 신곡 무대를 보여드려 더욱 기분이 좋다”면서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앞으로 활동하면서 오빛과 이달의 소녀가 나비처럼 상승하는 일만 남은 것 같다”고 콘서트 마무리와 신곡 공개 소감을 전했다.

이달의 소녀 콘서트 현장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콘서트 현장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는 19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을 발매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